본문 바로가기

에스테틱소개

밥퍼 봉사활동 다녀오다!

청량리 밥퍼 봉사활동 다녀왔습니다 >ㅁ</






안녕하세요. 동탄 휴에스테틱이에요!

지난 17일 게라 회원분들과 함께 밥퍼 봉사활동에 다녀왔습니다.

밥퍼 봉사활동이란 이름에서부터 느낌이 풀풀 풍기듯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활동이에요!

전국에 여러 밥퍼 봉사활동 장소가 있답니다~ㅎㅎ

휴에스테틱은 그 중에서도 청량리에 밥퍼 봉사활동을 다녀왔어요.



본격적인 봉사활동 전 인증샷 찰칵!

밥통들이 상당히 많지요~?

오늘의 목표인 800인분 이상의 밥이랍니다 ㅋ_ㅋ)

완전 많아요!!



팔 겉어붙이고 열심히 봉사활동 시-작!

밥의 량만큼 설거지도 800인분 이상이지만

어르신들 맛잇게 드시는 것을 보면서 하니

으쌰으쌰 절로 힘이 났답니다.



식사 전에도 인증샷 찰-칵!

저희가 만든 음식이지만

맛있어 맛있어! 후후



밥먹은자 일하라! (?)

계속 밥퍼 밥퍼~~



반찬들도 다퍼 다퍼~!!



밥은 뒤적뒤적 해주는 것이 제맛이지요.

덕분에 오른팔이 엄청 강력해진 것 같지만 ㅋㅋ

봉사활동이라 그런지 뿌듯함이 있어 모두 즐겁게 밥을 펏답니다.



오이도 800인분!!

다 잘라잘라~!!



무도 다 잘라잘라~~



이렇게 김치도 800인분 완성!

김장은 많이 해봤지만 이렇게 많은 김치를

담궈보는건 처음이었어요 ㅋㅋ



열심히 준비하다보니 어느새 식사 준비 완료~!

지금 생각해보면 육체적으로 상당히 고된 작업이었던것 같지만

밥퍼 봉사활동을 하던 당시에는 봉사한다는 생각때문에 그런지

절로 어깨에 힘이 들어가 힘든것도 모르고 일을 했던것 같습니다 ㅋ_ㅋ)



저희가 만든 음식들을 맛있게 드셔주시는 모습을 보는 그 순간!

 올해에 그만큼 뿌듯한 순간이 있었나 싶습니다~

사랑은 받는사람도 행복하지만 주는사람도 행복하다는 말이

딱 지금 떠오르네요~ ㅎㅎ

다음에도 이런 좋은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웅장한 뿌듯함을 느끼시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청량리 밥퍼로 오세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