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에요~
오늘은 국가고객만족지수를 뜻하는 NCSI에 대해 알아볼께요~
서비스업은 은행이나 금융,항공이나 병원,의료분야등
여러분야가 있죠~
동탄 피부관리실인 휴에스테틱도 서비스업종이라
NCSI에 대해 관심을 갖게되었어요~
먼저 NCSI는 국가고객만족지수를 뜻한다고 합니다.
고객만족도 향상이 고객충성도와 수익성,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것을 말하는 건데요~
국내의 주요기업들은 고객의 만족도나
서비스경영의 가치에 주목하고 있다고 해요~~
국내에서 성적이 좋은 은행이나
보험사나 금융기관들도 NCSI(국가고객만족지수)를
활용해서 서비스경영이나 고객이 만족할수있는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준비된 인재를 원한다고 하는데요~
2014년 은행이나 금융분야의 사업전략키워드는요~
신한은행의 경우 서진원신한은행장님은
기존의 금융 관행과 제도를 고객입장에서
끊임없이 개선하여 모든일에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 중심의 문화를 확립해 갑시다~
라고 말씀하셨다고해요~
농협은행의 김주하 NH은행장님은 앞으로
NH농협은행이 중점적으로 추친해 나가야할
사항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은행을
만들어가야 한다고 하셨구요~
우리금융그룹의 이순우 우리금융지주회장님은
금융회사의 생면은 고객으로 금융업은
고객을 잃으면 존립을 잃는다.고객가치의
극대화에 전력을 기울여야한다고 하셨네요~~
8년 연속 은행부문 1위를 차지한 KB국민은행은
고객만족은 은행이 추구해야할 첫번째 가치이며
고객 만족은 당연히 큰과제가 될수밖에
없다라고 하였구요~
13년 연속 보험부문의 1위인 삼성화재의 경우도
고객중심적인 경영활동을 위해 모든 분양에서
고객경험을 분석하고 서비스를 차별화하는
경영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라고 하였네요~~
서비스의 중요성은 고객에게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고객의 만족과 신뢰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말하는 건데요~
금융이나 소매의 서비스산업에서 고객과의 신뢰가
형성되면 기업을 가치증진으로 상호 연결되어 있다고 하네요~
단,다른 기업이 모방하기 어려운 고객애호가 증진될수있는
프로세스와 철학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동탄피부관리실인 휴에스테틱도 고객님이 만족할수있는
서비스와 휴에스테틱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고객님께 한걸음더 다가가야 하지않을까 생각하게 되네요~
고객님이 계셔서 휴에스테틱이 존재하는 거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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