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동탄 라라코스트

수요일 저녁 헤어를 하고 있는 학교 동생들이
저희 집에 놀러왔었어요
다운이는 강남에서 쿠헤어에 근무하고 하늘이는  서울대입구헤어샵에 근무를 하는  장래 헤어디자이너가
꿈인 동생들이예요

목요일오전에 샵에 예약을 해서
다운이는 안면비대칭 성형케어를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한
하늘이는 안티에이징케어와 작은얼굴만들기
얼굴축소경락 케어를
해줬어요

점심 때 샵 선생님들과 동생들과
밥 먹으러 동탄맛집인
라라 코스트 동탄점을
방문했답니다.

점심시간인데도 빈자리가 없어서 좀 대기하다가
단체석으로 옮겼네요

저희가 주문한거는
토마토 파스타랑 빠네 크림파스타
피자2개랑 샐러드 주문했어요

샐러드는 비쥬얼이 훌륭했어요
당근 맛도 있었구요

동탄라라코스트는 피자보다
빠네 크림 파스타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다른건 아직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는데
빠네 크림파스타가
고소하고 크림이 부드럽고
빵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음료수와 커피는 서비스로
포함이 되어서
다운이랑 하늘이가 동생들이라고
가만히 계세요
우리가 가져올께요하고
갖다 주네요ㅎㅎ

커피까지 마시고
이야기 나누다가
강현씨 미용실에 들러서
인사도 하고 왔네요

동탄라라코스트 1층이
살롱드 강현 미용실이라
1층에 들러 동생들 인사도 시키고
머리 샴푸랑 드라이도 하고
 왔답니다.

가족모임에도 좋을것 같고
한번씩 직원들이랑
회식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푸짐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라라코스트 동탄점
괜챦네요~♬♪

라라코스트 동탄점 가격
참고하세요^^
토마토 파스타:8900원
빠네크림파스타:13500원
피자:11900원
샐러드:10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