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착한낙지 매콤한맛 조하~~

요즘 열심히 다이어트 중이예요
다이어트도 좋지만 가끔은 매콤한게 땡기네요~
샵 관리하러온 나연쌤이
컴퓨터에 포토샵 깔아준다고 왔다가
관리하고  저녁시간이 되니
점심때 빵 먹었다고
밥 먹고 싶다해서  착한낙지동탄점에
들러봤어요~

착한낙지동탄점앞에 짜장면먹으러 가끔은 왔어도
착한낙지는 처음 와봤어요
원래  안가본곳은   잘 가보지 않는데다
항상 가는곳만 가게 되는것 같아요

낙지덮밥과 해물파전을 주문해 봤어요
콩나물.연두부.미역초냉국.샐러드가 나오구요

해물파전이 나왔어요
낙지집답게
해물파전에 낙지가 가득 들어있어요

부드러운  계란찜도 나오구요

쭈구미집이나  낙지집 가면
해물파전은 꼭 같이 시키게 되는데
저만 그런건가요~
원지셋트로 같이 먹어줘야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요~

해물파전먹다보니
금방 낙지가 나왔어요
여긴 좋은점이 서빙하시는분들이
기다리는 시간 별로없이 금방금방 가져다 주셔서 좋았어요

우리는 그냥 주문했는데
나중에 옆 테이플에서 주문하는걸 들어보니 매운맛은 좀 덜맵게도 되나봐요
원래 매운걸 잘못먹는데
매운정도가 딱 적당히 매운맛이더군요

참을수있는 정도의
매콤한맛이고 간이 좀되어 짠듯 느껴졌는데
밥이랑 같이 먹어야 되서  그런것같아요

밥에 낙지넣고 비벼 비벼~~
야채랑반찬은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수 있구요
깻잎에 콩나물 올리고
한쌈 싸서 먹고
부드러운 계란찜으로 매운맛 좀 달래고
미역초 냉국으로
또 매운맛 좀 달래고
매운맛이 제대로인 착한낙지
집이네요~~
매콤한맛이 땡길때
한번씩 방문해봐야겠어요~~ㅎㅎ

#동탄맛집.#착한낙지동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