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휴에스테틱이야기

청량리밥퍼나눔운동본부(밥퍼봉사 다녀왔어요!!)

 

오랫만에 청량리 문일도 목사님으로부터 유래된 밥퍼봉사활동 다녀왔어요~

8시50분까지도착이라 아침일찍 청량리로 고고씽~

헉헉!! 간신히 8시50분도착했네요^^

 

 

커피한잔 마시고 밥퍼운동본부가 유래된 영상을 같이보고있어요~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6일은 밥퍼운동본부가 운영되고 오전9시부터 시작해서

오후2시까지는 끝난다고 합니다.

각자 조를 짜서 써는담당.씼는담당.

다들 열심이지요~

 

저는 가지랑 양파를 써는 담당이네요~

양파 매운향이 강해 눈물이 줄줄~

헉!! 그와중에 사진한컷!!

송인순원장님!!

환한 미소가 백만불짜리네요!!

게라대표이사님이신 오경희 원장님과 김은옥 원장님께서 게라를 대표해서 사랑의 성금 전달을 했네요.

 

계단에서 기념사진~

원장님들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가득하네요~

역시 세상에서 가장 큰 기쁨은 나누는 기쁨인것을 다시 느끼게하는 하루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