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탄피부관리실 휴에스테틱블러그교육 받고왔어요!!


동탄피부관리실 알리미
쵸코렛이예요~~

오늘은 파워블러거이자
감성마켓팅으로 유명한
얼쑤 정진수강사님께
블러그교육을 받고왔네요!!

아침일찍 준비해서
강남토즈로 고고~~

정진수강사님의 열정적인

 강의 모습입니당^^

오늘은 사업자아이디인 엘로아이디만드는법과

해시태그사용법
사진편집하는법에
대해서 배웠네요~~

그동안 블러그하면서 궁금한점도 많았는데 시간이 아깝지않는
유익한 세시간 반이 었어요~~

지방에서 새벽에 올라온 원장님도계시고 저는 동탄에서
저희 선생님과
같이 와서 수업을 들었네요~

모두다 열심히 열심히 고객에게 진정성있게 한발한발
다가가려는 모습입니다~


다들 열정이 대단하시죠~~
쵸콜렛도 수준높은 서비스를 드릴수 있는 샵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당^^

포근한 봄날씨가  기대되는 기분좋은 금요일입니다

모두 즐거운 불금되세요^^사랑해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