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빔국수가 생각날땐 대한민국대표국수 추천해요!!


경기맛집/동탄국수집추천/화성반월동"대한민국대표국수"

 친한동생이 점심시간때가 되어 문자가 왔어요~

"원장님"~~"같이 밥먹어요"~

응~~"그래 같이 먹자" 뭐 먹을까?

"국수먹으러 가요"~"맛있는데 있어요"~

어디?

"조금만 가면 되요"~하네요

이 더운 여름에 샵근처에서 먹지 차까지 타고가나 싶어서 갔더니 멀지도 않고 맛있엇어요~

비빔국수 생각날때 한번씩와야겠다는생각이 들었어요~~


샵에와서 선생님들에게 맛있는 비빔국수집 발견했다고 하니 한번 가보자고 해서 며칠후에 다시 고고~

동생이 태워줄땐 아무생각없이 갔었는데 네비검색하고 가니 동탄남광장에서 8분거리네요

망포동 빅마켓 바로 앞에 있고요~영업시간은 10시50분부터 저녁9시30분까지 라고 나와있어요~

나랑 조쌤과 실장님은 비빔국수 서쎔과 최쌤은 냉국수주문 ~~만두2개주문했어요~~

가격이 다 5000원 착하죠~~

70세이상 부모님 동반시는 무료구요~김치 수제비도 먹고 싶었는데 점심시간이라 곧바로 샵으로 가야해서 국수만 먹고 왔어요~

김치손수제비는 미리 전화하고오면 기다리지않고 곧바로먹을수있다고 하네요~~

먼저 만두가 나오구요~~국수는 주문받으면 국수를 삶기때문에 5~6분정도 기다리면 곧바로 나오네요~~



개인적으로론 냉국수보다 비빔국수가 더 맜있어요~~

담에는 김치손수제비먹으로 함 와봐야겠어요~

     경기맛집/화성반도체맛집/동탄맛집/국수집추천/비빔국수맛있는곳/

   양도많고 비쥬얼이 휼륭하죠~

면발은 탱글거리고 매콤한데도 엄청 맵지는 않아서 매운것 잘 못먹는 제 입맛에는  딱 이네요~~ 곱배기주문은 1000원이 추가 된답니다.

주소:경기화성시 반월동 125-3 

전화:031 202 8043


마지막까지 그릇이 깨끗하게 비워졌네요~~

같이주는 멸치육수도 맛있어요~~매콤한 비빔국수가 먹고 싶을땐

" 대한민국대표국수"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