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다녀왔어요~

주말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다녀왔어요~

롯데아울렛은 이천 호법면에 위치해있는데요~쵸콜렛집에서 30분 정도 소요되서 남편이랑 아들이랑 스포츠웨어 보러 갔다왔네요~

 

오픈시간이 10시30분부터 시작이라 아침10시쯤 출발했는데 벌써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있었어요~지상에도 차들이 많아서 지하 주차장에 갔는데 나올때 못 찿을가봐 우선 차 위치 확인 차원에서 한컷 찍었어요~~

이천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은 청자동이랑 백자동으로 나누는데요~청자동은 아웃웨어가있구요~

백자동은 1층은 해외패션.구두.핸드백 여성의류.스포츠.골프.아웃도어가 있구요~

2층은 여성의류랑 란제리.스포츠.아웃도어 캐쥬얼의류

3층은 아동이나 유아용품이랑 가정용품.식당가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천이 도자기가 유명한 곳이라 이렇게 도자기 모양에 칸칸마다 머그컵이 들어있는 조형물이 있어요~쇼핑하면서 핫도그랑 식혜 빵이랑 마실수있는 스넥바도 있구요~안쪽에 보니 롯데리아도 있어요~

쵸콜렛은 남푠 가을티랑 바지를 사러왔으므로 곧바로 청자동으로 고고~~

남편이 다른 욕심은 없는데 아웃도어를 굉장히 좋아해요

원래 부산에서 살다와서 등산을 좋아라해서 산악회 등반대장도하고 전국 등산코스를 모르는데가 없을정도로 산을 좋아해요~

집에서도 지도책을 펴놓고 등산로나 전국산에 관해 보기도해요~등산을 싫어하는 쵸콜렛은 좀 이해가 안되긴해요~아무튼 아웃도어 매장에 가면 눈빛이 살아있어요~ㅋㅋ

쵸콜렛은 부산에 살다왔는데요~주왕산이라고 경북 청송에 있는산이있는데요~청송주왕산에 등산갔다가 남편을 만났답니다.등산하고 버스에서 오다가 청송에서 유명한 동동주라고 산악회회원인 남편이 주는 동동주가 인연이 되어서 사귀게 된거죠~

아울렛은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아서 자주 가면 안될것 같아요~

지름신이 강림하셔서 사고칠것 같아요 ㅋ ㅋ

울 아들은 신발이랑 가을티좀 사줄려고했는데 관심이없네요~

아직 필요하지 않다고 필요할때 애기한다고 하네요 

남푠만 신이 났어요~

쇼핑은 즐거워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서 이벤트도 하나봐요~사진은 못찍었는데 속초닭강정에서  할인해서 사람들이 줄서서 있더라구요~




남편에게 간택된 이쁜 아이들이에요~노스페이스에서 가을에 알맞은 티랑 K2에서 바지랑

등산용배낭 30L 싸이즈랑 등산용지팡이 구입했어요~ 아웃도어는 거의 40%할인가에 행사하는것 같아요~

가을맞이 의류구입 때문에 고민하신다면 아울렛나들이 어떠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