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일에끌라]동탄네일샵에서 유리네일 받고왔어요~

벌서 10월이네요~가을은 깊어가고 대구친구는 설악산 다녀왔다고 하는데 쵸콜렛은 네일샵 갈 시간도 없이 바빴네요~몇개월전에 페디큐어했는데 오랫만에 시간이 나서 젤네일 잘하는곳 동탄네일샵 네일에끌라 다녀왔어요~~

젤네일잘하는곳/네일에끌라/동탄네일샵/유리네일잘하는곳/

네일에끌라는 동탄남광장에 있는데요~샵 바로앞에 있어서 오전에 방문했어요~

쵸콜렛은 요즘 핫하게 뜨고있는 유리네일을 하기로 했어요~~

여름에 관리한 젤네일 상태가 너무 심하죵~ㅋㅋ

부끄 부끄~~ 


젤 네일은 화일이나 리무버로 지우지않고 이렇게 롤러로 갈아서 제거하더군요~

리무버로 제거하면 원래 발톱큐티클이 손상이 된다고해요~

발톱하나당 천원이라고하네요~~첨 알았어요~~

하나 하나 정성껏  제거해 주는 모습이네요~~

벽에 가격표가 나와있어서 보게되었어요~젤네일은 5만원 정도하구요~

오늘 쵸콜렛이 들어가는 유리네일은 하나당 25000원이라고 하네요~~

네일샵에는 개인패디큐어 SET가 있는데요~고객이 방문했을때 위생적인 부분이 있어서 각자 개인소지품으로 관리한다고해요~~화일이나 이런거 두구사용했을때 웬지 다른사람쓰던거 쓰면 웬지 찜찜한 생각도 들텐데 그런 걱정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손톱깍기로 길이 맞춰주구요~

화일로 매끄럽게 다듬구요~

니퍼로 큐티클 밀어올리구요~

큐티클 정리하고있어요~~

베이스발라주구요~

유리네일 들어가고 있어요~유리네일은 필림지를 하나 하나 붙여서 시술하네요~~


유리네일은 2015년  네일게의 핫 이슈로 떠오른다고 하네요~바짝이는 보석을 연상하는 느낌에다 조금은 시크해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이는것 같아요~~

중간에 커피한잔 하구요~

엄지발가락만 유리네일로 하구요~나마지 발톱은 황금색으로 했네요~

2015년 상반기 네일 핫키워드는 공간네일과 네일 중간에 하트모양의 무늬가 들어간 하트통통 네일이 있구요~


유리조각네일이 있답니다.유리네일은 스테인글라스처럼 교회의 건축물 유리 같은데보면 색유리창의 모습을 연상시키는데요~빛에따라 다르게 반사되는 느낌이 특이하죠~

거의 다 완성되어가네요~

젤 네일은 잘 지워지지않고 색상이 오래 유지되는게 장점인것 같아요~

보통 매니큐어 바르면 금방 지워지고 스크레치가 나서 신경쓰이구요~따로 마르는 시간도 줄어들고젤 네일은 그런게 없어서 너무 좋아요~~

젤 네일의 단점은 리무버로 지우기엔 일반리무버로 지울수없다는게 단점인것 같아요~


너무 자주하면 손상이 얼거 같아요~그래도 유지기간이 기니까 괜챦은듯해요~


 

드디어 완성~괜챦은가요?

오늘은  아침부터  유리네일 패디큐어 해서 기분좋은 하루될것 같아요~

모두 즐거운 한주되세요^^이상 휴에스테틱 쵸콜렛 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