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평 맛집]가평 닭갈비 맛집 설악호반 닭갈비 들렀어요!!

가평 닭갈비 맛집/가평 닭갈비/
가평 닭갈비 타운/가평 닭갈비 가격/
가평 닭갈비 5500원/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쵸콜렛이예요~
전국적으로 비가오는 금요일
6월15일부터 17일 까지 2박3일동안 가평으로
워크샵 다녀왔어요~

워크샵 다녀오다가 점심때가 되어서
가평에서 유명한 가평 닭갈비와
 막국수를
먹고 가기로 했어요~
가평은 잣이유명하고
 춘천이랑 가까워서
가평 닭갈비가  유명한건가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계속 소나기가 내리고 밤새 비가 내리더니 다행히 워크샵 마치고
출발할때 쯤엔 비가 내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휴에스테틱 식구가 저까지 5명이라
가평닭갈비 4인분이랑
막국수2인분 시켰어요~
잣막걸리도 하나 주문하구요~~

이렇게 싱싱한 상추랑 풋고추
피클이랑 마늘 백김치 나와요~
닭갈비가격은 10.000원이구요
매운닭갈비도 있는데 가격은
똑같은데요~
우리는 매운걸 잘 못먹어 보통맛으로
시켰어요~~

동치미도 나오구요

이렇게 푸짐하게 나와요
여기는 닭갈비를 잘라서 나오지않고
달갈비를 손질한 째로 셋팅되어서 나오면
그 자리에서 직원이 가위로
잘라주네요~

고구마랑  떡 사리는 따로 주문하면 되는데 그냥시켜도 안에
 제법많이 들어 있어서
먹을만 했어요~

언제부터 먹으면 되나요?
했더니 "고구마 익으면 드시면
되세요"~하네요

소연쌤이 닭갈비를  익도록 뒤적이는 동안 잣막걸리가 나왔어요
지역마다 막걸리가 있는데
가평은 잣이 유명해서
잣막걸리가 있나봐요
그전에 밤막걸리는 먹었을때
밤향이 나면서 달작지근한맛이 났는데
잣막걸리는 잣향이 은은하게
나는 맛이었어요~

은정쌤이랑  승민쌤 실장님 이렇게
맛이나 보자며 한잔 하구요~

그러는 동안 달갈비가 숑숑
익어가고 있어요~
맛있는걸 먹을때가 제일 기분좋아지는 순간인것 같아요~
막국수는 퐁풍흡입하느라 사진도
못 찍었네요~

가평 닭갈비는 양념이 닭이랑 야채에
적당히 배여있어서 맛이 짱 좋아요
닭갈비는 막국수랑
환상적인 궁합같아요~

나중에 공기밥 2인분 시켜서
 볶음밥까지
접수~~

2박3일동안 워크샵
모두 수고했어요~
이번 워크샵은 새로운것도 많이 보고 듣고
느낄수있는 좋은시간이었네요~
휴에스테틱 화이팅이예요!!
성실하고 마음까지 예쁜 선생님들이 있어서
휴에스테틱이 더욱 빛이나네요~

감사 감사요~~

오는길에 길가에 돌복숭아
20개 만원 이렇게 적혀있길래 "와싸다~함가보자 "
했더니 정작 20개만원은
너무 볼품없어서
살만한건 크기에 따라 틀린데
10개에서 15개정도에
 이만원이라 이만원주고
한봉지씩 사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