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휴에스테틱이야기

[동탄피부관리]여드름 흉터 색소없애는법2017.08.16.

동탄피부관리/물광산소필케어/여드름흉터/여드름흉터없애는법/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벌써 8월도 중순으로 넘어가네요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고
저녁엔  창문을 열고 자기가 약간
추운 느낌 이네요

오늘은 여드름흉터와 색소완화에 좋은 물광산소필케어를 관리받으시러 고객님께서 두번째 샵을
방문하셨어요

먼저 피부 크린싱하구요
산소필을 도포해주었어요
산소필은 피지를 흡착하구요
피부각질층을 매끄럽게 해주구요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고 밝은 피부톤으로
되돌려 준답니다.

피지조절과 각질케어가 들어간 후
등과 어깨를 림프배농 케어가 진행되구요

수분을 공급해 주는 1차마스크를 해주네요
수분공급은 피부의 ph바란스를 원래의
상태로 회복 시켜 주구요

피부재생을 도와 주네요
2차 마스크는  여드름으로 인한
피부의 색소를 완화해주구요
피부톤을 촉촉한 수분감으로
가득채워 준답니다.

2차 마스크 제거후 수분쎄럼과 수분크림과 썬크림과 B.B로 마무리 해주면
물광산소필케어가 끝났어요
소요시간은 75분이랍니다.

여드름과 피지.모공과 여드름흉터로
고민하신다면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과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