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바트아울렛]리바트가구 용인상설 전시장

리바트 가구/리바트가구 용인상설 전시장/리바트가구 할인매장/리바트가구 상설매장/리바트가구 세일/리바트가구공장/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아는분이 리바트가구 상설매장이 있다고
알려주셔서 리바트가구 상설전시장
다녀 왔네요

현대리바트가구 아울렛
주소:경기동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경기동로 316
(복리54-10)
영업시간:10시~6시30분
주말공휴일:9시30분~6시30분

리바트가구 상설전시장은
스크래치나 찍힘이 있는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곳인데요

침대.매트리스.탁자.소파
어린이 가구등
여러종류가 다 진열되어 있네요

리바트가구랑
리바트이즈마인.리바트키즈.
침구랑 소품까지 다 있어서
둘러보기 좋았어요

할인금액은40%~60%의 금액할인이 되나봐요
가구구입하실분들은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