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간식으로 떡볶이 해보았어요~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 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갑자기 최강한파가
연일 계속되고
추울때는 따뜻한 국물음식이
최고이지요
샵에서 간식으로
떡볶이를 해보기로 했어요

떡을 물에 불려서
15분 정도 두고 그동안  납작어묵을
세모모양으로
잘라 주었어요

샵에 고추가루는 없어서
패스하고 고추장에 설탕
진간장 넣어서
양념장 넣고
라면스프도 넣어줬네요

저번에 만두국 해먹고
남은게 있길래 이따가
넣을려고 꺼내뒀네요

물이 끊으면 떡
넣어주고
끊어 오르면
납작어묵 투하 투하~

후추 조금 넣어주고
참기름 조금 넣공

약한 불에서 익기를 기다리면
대한민국 국민간식
떡볶이 완성이지요ㅎㅎ

양은냄비는  물이 넘치면
사방으로 다튀어서
이렇게 끊기 시작하면
조금 있다가 이렇게 두껑을 열어놓게 되네요

실장님이 간이 맞나 보고
있는 중이네요

저희 샵선생님들은
떡볶이를 좋아라 해서
잘 먹으니까 하는 사람도
신이나고
즐겁네요~

매콤하고  달달하고
떡볶이   같이 드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