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맛집]불라불라 쭈꾸미 굿!!

/동탄맛집/동탄쭈꾸미 맛있는곳/
간만에 남편과 언니랑 형부랑
엄마랑 만나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능동쪽에 식사할 만한 곳을 찿다보니
당첨된곳이 불라불라
쭈꾸미 집 이네요

인테리어가 카페처럼 되어있어서
예쁘네요
식당이 아니라
커피숍 컨셉이라
맛도 더 있을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수저통이 이렇게 바구니에
나오고 그 위로 물수건이 셋팅되어서
나오네요

남편과 형부예요
언제나 사이좋은
동서지간이랍니다
집안일도 잘 의논하고
남편이 한번씩 언니 집가서 형부랑
술도 한잔씩하고
그러네요ㅎㅎ



먼저 이렇게  콩나물이랑 김이랑
무우채랑 상추가 나와요

쭈구미에 쌈싸서 먹으라고 준건데
간이 심심하게 되어 있네요

쭈구미랑  수육이 같이 나왔어요
이름은 쭈꾸미 보쌈 정식
가격이13000원이예요
튀김은 4개에 8000원이라
형부가 같이 주문했나봐요

쭈꾸미가 처음에는 별로
안 맵다 싶었는데
자꾸 먹다보니 은근 매콤하고
자꾸 손이 가서
중독성이 있네요ㅎㅎ

울산에서 엄마가 다니러 오셨어요
언니랑오전에 찜질방 다녀오셔서
좀 나른 하신가봐요
내일은 명동에 형부랑
난타 공연보러 가신다 하네요~

추운 날씨 최강한파가
지속되는 요즘 요렇게 한번씩 매콤한것도
먹어줘야죠~
오늘 취향저격 쭈꾸미랑
바삭 바삭한 튀김이랑
궁합이 은근 잘 맞네요

튀김은 일식집에서 쉐프님이
튀긴것처럼 바삭거리는 식감이
살아있어요

소스에 찍어서 한입~~

능동 사거리쪽에
센트럴볭원 후문쪽에
먹자골목 뒷 골목에
위치해 있네요~

쭈구미 먹고싶을때
한번씩 들르시면 좋을듯해요
추운 날씨 감기조심하시고
편안한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