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2018.2.센티마노 마음길 도보여행.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지난 일요일 "마음따라 가는길엔 에너지가 흐른다"
센티마노 마음길
도보여행 행사가
있었어요

이번 도보여행은
아침9시에 종각역에서
출발했어요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신 대표님들과 원장님들
얼굴 뵈니 반갑네요

성북동 고택도 보고 육백년의 역사를 간직한
도성도 순찰해 보고
하는 시간이었네요

총 도보시간은 4시간에서
5시간정도
소요가 되는데요

코스는 한성대입구역에서
길상사와 수현산방을
거쳐서
삼우장과 서울성곽을 지나

삼청공원과
가희동길~안국역과
종각역으로 오는
코스였네요

추운 날씨 중간에
커피도 마시구요~

하늘도 한번 쳐다보고
행복하고 즐거운
마음길 도보여행이었네요

센티마노 마음길.도보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