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근육학수업후 회식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토요일 근육학수업후
사랑토반 회식을 했어요

학원근처에서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에서
베드남 쌀국수랑
월남쌈이랑 파인애플 볶음방이랑
푸짐하고 맛있는  음식이랑
좋은시간 보냈네요

이번주 수업은
저번주 수업한 장요근이랑
요방형근
실기수업 시간이었어요
열심히 배우고
맛있는것 먹으니
음식맛도 더 맛있고
하나라도 더 배우고 가는날이라
뿌듯하고 소중한
토요일이네요

저희 사랑토반  선생님들과도
한컷!!
물리치료사로 근무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피부관리실 원장님들도
계시고
새로운 배움이 함께 하는
즐거운  모임이네요^^

우리 사랑토반
열심히 배우고
3월도 화이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