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 착한낚지 동탄점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입니다
얼마전 샵에서 회식겸 밥먹으러 착한낚지
동탄점다녀 왔답니다.

지금은 장미가 지고있는데 며칠전까지만해도 길가에 이렇게 장미가
예쁘게 피어 있었어요
정말 시간이 휘리릭
지나는것 같아요

착한낚지 동탄점은 이렇게 주차장이 넓게 되어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몇번 가서보니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는곳 같아 보이네요

우리는  선생님들이 술을 좋아하는 사랑 이 없어서 회식을 주로 낮에 한답니다
한번씩 퇴근하다가 치맥을 하기도 하는데
점심시간에 한번씩 이렇게 나온답니다.

이날은 무조건 매콤한게 땡긴날이라
낚지가 생각났어요

주문하고나니
이렇게 계란찜이 나왔어요

콩나물이랑 밑반찬은 셀프로 가져다먹게  되어 있구요
ㆍㆍㆍ
낚지볶음은  매콤해서 입맛도 돋궈주고
여기는 낚지가  다른곳보다
듬뿍 주는 느낌이예요
너무 배고픈 나머지 좋게 생각해서인가요
ㅎㅎ

큰 밥그릇에매콤한 낚지볶음
넣고
콩나물이랑  비벼비벼~~

식구라는말은 밥을 같이먹는사람을 식구라고 한다지요
우리는 맨날 이렇게 얼굴보고
같이 일하고
같이 붙어있으니 정말 식구라는 말이 어울리는 식구네요

보기만 해도 푸짐하쥬~ㅎㅎ

깻잎도 가져다가
쌈 싸서 먹공~~

나중에 해물파전도 더 주문해서
먹었어용
파전에 바삭함이 안에 해물이랑
같이 먹으니 꿀맛이예요

늘 같이해서 즐거운
동탄휴에스테틱 식구들이네요
이상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