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의림지 맛집.묵요리전문점 꿀참나무 후기

제천은  청풍명월의 고장이죠나들이하기에 들러보면 좋은곳들이 많아  갈때마다 제천의 또다른 매력에 빠지게 되네요~

제천에 센티마노  대표님을 뵈러 갔었어요
가까운곳에 의림지가 있어서 의림지를 한바퀴 돌았어요
걸으면서  한바퀴  돌다보니
오랫만에 집을 벗어나 한가로운 여유가 느껴졌어요

의림지는  소나무가 오래되어  의림지를 감싸고 있고 제천분들이  주말이 되어 나들이하러  많이 나왔더군요

날씨는 더운데도 집에만 있는것보다
이렇게 한번씩 바깥바람쐬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은것 같아요

의림지 뷰가 예쁘죠~~

$LOCAL$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의림지맛집인 꿀참나무 집을 방문했어요~~
점시간에는 사람들 방문이 많아서
조금 빨리가는거라고 하셨어요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고
왼쪽에 이렇게 카페도 있었어요

묵요리 전문점답게 모든 음식에 묵이 들어가나 봅니다
저희는 도토리 묵밥정식  묵요리 정식셋트 4인분을 주문했어요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묵을 넣은 뻥튀기를 기계가 만들어서 나오고 있었어요
아마도 사장님이신듯~~하네요

여러가지
음식이 나오네요
가격은 1인분에 13000원
동그란접시에 나오는 것들은 셀프바가 있어서 가져다 먹을게 있게   되어 있어요

묵이들어간거라 건강에도 좋은 웰빙음식인듯 합니다
주변을 둘러보니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는곳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이 강하지않고 깔끔하고
담백한 느낌을 주는 음식같아요

도토리묵전과 묵.
샐러드와 쟁반막국수.
묵이 들어간 수제비
도토리전병과 오리훈제고기.
도토리묵 구절판까지 
풀코스로 나오네요

제천 의림지 가시면 한번 방문해보기 좋은곳인듯 해요~~
들깨가 많이 들어가 고소한 수제비까지
굿인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