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덕수궁 콩두 ] 송년모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마사지 잘하는곳
동탄휴에스테틱 쵸콜렛입니다.
어제는  눈이 펑펑 쏟아져서 설녜는 마음으로 기분좋은  하루를 보냈답니다.

지난 11월  26일 연말을 맞이해서
송년회 모임으로 덕수궁 맛집인
분위기 좋은 퓨전 한식 레스토랑
콩두를 다녀왔답니다.

콩두는 덕수궁   돌담길을 천천히 걸어가다보면   주한미군대사관이랑 구세군역사박물관 쪽으로
우회전해서 걸어가면 한옥집  이미지의 현관이 나오는데 덕수궁 뒷쪽편에 자리잡고 있어요
저녁이라 가로등 불빛도 예쁘고
이렇게 예쁜길은   친구나 남편이랑
같이 걷기에   좋은길이겠다 싶었어요

송년회는 코몽드 박정현대표님께서
최고수준의 최고연대
TOT  ceo  포럼
에스테틱에   종사하는 KㅡSPA를
이끌어가는 대표님들의 모임이랍니다.

덕수궁 콩두  대표님이십니다.
콩두는  한식중 콩이랑  장을 테마로해서
계절에 따라 서양음식처럼 코스로
음식이 나온답니다.
즉,한식인데 양식처럼   코스요리가 나오는 거지요.

안병민 대표님 강의가 있으셨어요
언제나 늘 깨어있게 만드는 좋은시간 이었어요
고객의 니즈를 알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야하고
비움과 채움 선행에 대한 말씀을 해주셨어요~~

콩두에 도착해서 1층으로 갔는데
위층에도 홀이 준비되어 있는듯 했어요

에스테틱 대표님들의 인사말씀이 있으셨어요

아코디언 연주는 북한에서 오신분이신데
초중고를  다  아코디언연주를 하는 학교를 다니셨다고 합니다

박춘신 원장님께서 플라밍고
댄스를 저희를 위해 준비하셔서
해주셨습니다
연세가 있으셔도   이렇게  뭔가에 빠져서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선배님~~저도 나이들면 선배님처럼
지내고 싶네요~ㅎㅎ
멋지세요~~

쨘~~~드디어 콩두에서 준비한 코스요리가 나왔어요~~
입맛을 돋구는
전채요리 입니다.

코스순서는
전채요리
샐러드
견과류로 토핑한 타락스프
버섯과  차돌박이
고산윤선도 반가기법의 명인간장으로 만든 간장게장
보쌈
보성녹차물과 법성포 보리굴비
디저트와 차
이렇게 코스로 나오네요

스프는 깔끔하고 호박죽이라
단맛은 있는데   너무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예쁘지요~~
종이밑에 돌이 있어서 식지말라고
따뜻하게 음식온도를   유지해주고
버섯이랑 같이  나와서 궁합이 맞았어요

음식은 눈으로 보고
색으로 보고
맛으로 느낀다더니
예쁘게 나오니까 먹지 않았는데도
기분이 좋아졌어요ㅎㅎ
맛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잡채가 나오구요
콩두 가격은
 29000
39000
43900
63800
여러가지 중 코스별로 선택할수 있는 듯해요

외국인이나 어른들 모시고 갈 곳이 마탕치 않을때나 지인과 특별한날
만나기에 좋은 장소인 듯 해요
한국적인 정서가 함께 하는
곳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잡채나오구요

코스 순서가   이렇게 셋팅되어 있어요

게장과 보리굴비가 나옵니다
보리굴비는 티비에서만 봤지
처음 먹어 보았어요
녹차물에 밥 말아서 보리굴비
랑같이 먹어보니   굴비의 비린냄새가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송년회 분위기에  취하고
좋은 음악과 좋은 강의와
맛있는 음식이 함께 하는 행복한 시간이 함께하는 덕수궁 콩두였습니다.

덕수궁 콩두 보리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