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흔들리는 내인생을 위한 진짜주인되는법.남희령 작가님 만났어요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동탄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TOT CEO포럼에서  남희령 작가님
강의가  있어서   다녀왔답니다.

시간이 좀 지났지만
한번 올려봅니다~~
남희령 작가님은 직접만나서 보니
무척이나 유쾌한 분이셨어요
발을 약간 다치셔서 기브스를 하고
오셨는데  강의를 듣는 시간이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서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다고 생각되었어요

남희령작가님은 알고보니
방송계에서 작가님으로 오랫동안
한분야에서 일을 계속하신 유명하신 분이시더라구요~~

우리가 TV로 자주보는 이름만 들어도
익숙하고 유명한   프로그램의
메인 작가님으로
계시더군요

KBS아침마당
인간극장
MBC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이름만 들어도 익숙한 프로그램에서
22년째 방송작가로 활동하시고
"내 인생이 흔들린다고 느껴진다면"
이란 책을 출간하셨더군요~~

사실 저는 작가님도 처음뵈었지만
책도 읽어보지 못했는데
작가님을 보고  강의를 들어보니
책도 구입해서 읽어보고싶은 마음이 생겼답니다

방송작가라는 직업은
직업의 특성상   트랜드를 파악하고
아이템을 발견하고
또한 출연자를 위해 섭외도 해야한다고 합니다.

보통사람들의 평범한 이야기를 하지만
일반인들과 약간 다른 시각을 가지고 있는분을 섭외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작가님께서
여러분은 언제 인생이 흔들린다고
느껴지느지 질문을 하셨어요~~

결핍과 극복에 대해  말씀해 주셨어요
결핍은 나만의 히스토리가 되어서
다른 사람과  구별하는 변별력이 되고
결핍을 극복하는것에  대해
말씀해 주셨어요

결핍이 있지만 극복하는 과정을 거치신 분들의 스토리로 들려주셨어요
남과  나를 비교하지 말고
나의 삶에 집중하고
어제보다 오늘이 더   너그러운 삶을 살라고
하셨네요~~

강의하는 시간 동안
작가님의 인간적인 정과
마음이 다가왔어요
마지막까지 좋은 에너지가 가득하신
작가님을 만나고 나니
기분좋은  에너지를 온몸으로
받고 왔네요~~

'일상.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해에서 유자청이 왔어요  (0) 2019.12.05
김경민작가 초대전  (0) 2019.07.02
용인 동춘175  (0) 2019.03.26
익선동 나들이  (0) 2019.03.15
오늘 점심은 로제파스타  (0) 2019.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