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게라 단체촬영 하고 온날!!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코렷이예요
게라에서 단체촬영을  하기로해서 홍대 사진 잘찍는곳으로 유명한 베리베베스튜디오에서 
오전에 만났어요

스튜디오 입구에 들어서니 웨딩촬영도 할수있게 예쁘게 되어있었어요
마당도 예쁘고 사진도 예쁘게 나올것 같았어요

아침일찍 모여서 배고프다 하셔서 근처에 알아보니 수제빵집이 있어서 빵이랑 모닝커피한잔 했어요

게라에서 단체촬영하기전 원장님들끼리 이렇게 서로 사진 찍어주기하고 있었네요~~

홍대베리베베 스튜디오는
각 룸마다 컨셉이 다르게 되어있어서
이렇게 사진찍기 놀이 하고 있네요

강인숙 에스테틱 강인숙원장님~

청주 미드림 스파 오경희 원장님

게라 회장님이신 송인순 원장님
오늘 파티가셔야 할것 같아요
그냥 집으로 가시면 섭섭할것 같아요

영통 랑스파 이해숙원장님
영등포 인앤양 김지희 원장님
백만불짜리 미소발사 하시네요~

압구정 파라팜 정혜정 원장님
언제나 분위기 있으세요~

미모에선 어디가도 밀리지 않으시는
일산 미엘 스킨앤바디
김준희 원장님~
의상이 넘 참해요~

송도 맘스테틱 윤계선 원장님
포즈가 멋지세요~

홍대 정영자 원장님~
오늘따라 더 날씬해 보이세요
예쁘세요~

부천 더벨스파 김은옥원장님
이대 에스테라 박규리 원장과도 한컷!!

기다리는것도 재미있어요
수다도 떨고 차도 마시고~

울산 에이프릴로제 정승례 원장님
방배 예다미가 최정림 원장님
언제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선배님들 이랍니다~

게라를 위해 든든하게 지원을 해주시는
미드림 오경희 원장님~

유쾌 상쾌 해피타임이었네요~
단체 스튜디오 촬영끝나고
은평 미즈김 김미영원장님께서 한정식집에서 밥 사주셔서
맛있는 밥도 먹고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게라 원장님들
사랑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