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게라 정용순원장님결혼식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알리미 쵸콜렛이예요
6월은  현충일이 월요일이라  황금연휴가 지속되고 있네요~
6월4일 토요일은 게라 회원이신 정용순원장님께서 안산 aw컨벤션 웨딩홀에서 결혼식이 있었어요~

저는 안산이 처음이라 토요일 한시에 출발했어요
초행길이기도하고 차가 밀릴까봐
신경도 쓰이기도 해서
빨리 출발했는데 생가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진 않았어요

aw컨벤셜홀은 안양에서 예식이 많이 진행되는곳인지 주차장이 꽉 차서 그옆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고 예식장에 가니 이렇게 예쁘게 화환이
많이 있더군요~~

웨딩사진도 보고
부주도 하고 게라 원장님들도
오신다길래
기다리고 있었어요

정용순원장님~~
웨딩사진 넘 예쁘시네요

신랑님도 멋있으시구요

결혼식의 꽃은 예쁜  신부님이시죠~
웨딩드레스도 너무 잘 어울리시고
우아하고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미용업계에서 많은분들이 참석하셔서
저도 아는분들께 인사드렸어요~

신부대기실에 가서 인사드리고
있으니 친구분들이 많이오셔서
사진찍어 드렸어요

저희 글로벌에스테틱리더협의회에서 보낸 화환도 보이구요

예식이 진행되었어요
교회에서 사랑으로란 노래를
축가로 불러주셨는데
화음이 너무 좋았어요

김지희원장님과
이해숙원장님도
축하 박수 주시네요~

정용순원장님~~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늦게 결혼하신 만큼
몇배 더 행복하시고 늘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정말 아름다운 신부님이시죠~
두분 정말 잘 어울리세요~~

김은옥원장님께서 커피 사주셔서
같이 커피마시고
놀다왔네요~
게라 원장님들은 언제 만나도 즐겁고
편안하네요~~
다들 행복한 연휴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