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낭낭 정언랑 작가님과 캘리그라피 배웠어요

동탄피부관리/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낭낭공방 정언랑 작가/
캘리그라피 작가/스마트폰에 낙서하다ceo가 된줌마 낭낭/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오늘은  캘리그라피작가이신
낭낭 정언주 작가님을 만나
캘리그라피에 대해
알아보기로 했어요

 

캘리그라피는 모바일로 붓도 종이도 먹도 필요없이 그림과 글을
표현하는것 이랍니다

 

이렇게 자작나무에 엽서를
적을수있게도 작품표현을
하기도 하구요

뭔가  가슴을 두드리는 한마디가
담겨있는듯 하네요
낭낭 정언주작가님께서 먼저 하게된 동기를 말씀해 주셨는데요
휴대폰을 바꾸게 되면서
이런 기능이 있다는걸 아시고
처음시작하게 되었다고
하셨어요

캘리그라피하는법에 대해
수업을 듣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작품을 타일에도
표현하구요

마음 한구석의 뭔가를 톡건드려서 아맞아
응 ~정말그래
하는말들있쟎아요
공감가는  말들을 너무 잘
표현해 주시는분 같아요

이렇게 보니 작품들이 예쁘고 멋져요~

수업을 듣고 저희도 한번해보기로
했어요
잘모르는부분은 꼼꼼히 
가르켜 주셨어요~

수업내내 우와~이런 기능이
신기하다~~
이런반응이 계속나왔어요

저도 수업이 너무 재미있고
신기했어요
각자 하나씩 작품을 만들어
낭낭작가님 톡으로
전송하고 발표하는시간도 가지구요

낭낭 정언랑 작가님께서는
"그 사람의 마음이 드러나는 글씨"
"저 사람의 마음이 이렇게 보이는구나~"
"글씨는 감정이다"라고 하셨어요

낭낭 작가님과 하는
캘리그라피  수업 너무
재미있는 시간이었네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알리미
쵸콜렛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