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동탄 중국집 맛집]차이나팬더 짱 맛나맛나~~♬♬

동탄맛집/ 동탄 중국집 맛집
차이나팬더는 사실
맛있어서 간건 아니고
저녁이라 안 먹긴 그렇고
그냥 지나기엔 좀 섭섭해서
잠깐 들른곳이예요

지나다보니 외관이 크고
사람들이 많이있길래
아무 생각없이
별 기대 않하고 들어간 곳이네요

실내가 보기보다 크고
짜장면이랑짬뽕이랑
탕수육 시켜봤어요
짜장면은 면발이 쫄깃거리고
짬뽕은
국물맛이 맛있었어요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쫀득거리는 식감이
잘 시켰다는 생각이
들만큼이요~

한번씩 짜장면이랑탕수육
짬뽕먹고 싶을때
들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입구에 짬뽕ㆍ짜장ㆍ탕수육맛있는집이라고
써 있던데 실망스럽지는
 않은곳 이네요

짜장면 5000원
짬뽕 6000원
미니탕수육 9000원
가격도 착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