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공항 근처 맛집]갱이네 보말칼국수

제주공항 근처 맛집/
제주맛집/갱이네 보말칼국수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2박3일 제주도 여행을
마치고 공항가기전 밥을
 먹고 가야겠다 싶어

폭풍 검색해 보니
공항근처 보말칼국수집이
보여서 찿아갔네요

제주오면 제주 흙돼지랑
칼치조림.보말칼국수.고기국수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아직 보말칼국수는
 먹어보지 못했거든요

갱이네 보말칼국수는
제주공항가기전 바로옆에 있어서
찿기가 쉬윘어요
보말칼국수집이
엄청 큰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진 않았어요
보말전이랑
보말죽 보말칼국수 이렇게
주문하니 보말전이 먼저
나왔어요~

보말은  바다에서 나는 고동을
말하는건데요
제주도 방언으로
보말이라 부른답니다

해초만먹고 자라는 보말은
미네랄이 풍부해서
간도 좋아지고
술 마신후 숙취에도
좋은가봐요

원래 양식이 되지 않아
직접 따야 하나봐요
여기 갱이네 보말칼국수는
김치도 컽저리로  나오는데
양념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몇접시 째 같이 먹었네요

보말칼국수랑
보말죽
보말전
환상의 3종셋트네요

맛나게 먹고
저희는 공항으로
고고!!

공항근처 맛집
보말칼국수 맛집칼국수
드시고 싶으면
함 들러보세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