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맛집]여름엔 봉평 메밀 막국수♬♪

/동탄맛집/동탄 봉평 메밀막국수/동탄막국수 맛집/
동탄막국수 맛있는곳/동탄피부관리/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요즘 날씨가  무지 덥네요
더운 여름 입맛도 없고
샵 안에서 일할땐 모르겠는데
잠깐이라도 엘리베이터를 타거나
밖에 볼일 보러 나가면
숨이 탁탁 막히네요

오늘은 점심때 휴에스테틱에서
선생님들이랑  외식하러 가기로 했어요
보통은 동탄 남광장에 있다 보니
보영만두에서 쫄면이나 만두를
먹거나 삼겹살을 먹거나
베트남 쌀국수집 포메인에 가서
베트남 쌀국수를 먹는 편인데요

오늘은 막국수가 급 땡겨서
동탄 막국수 맛집인
봉평 메밀 막국수를
먹으러 갔네요

먼저 실장님은 비빔국수를
서쌤이랑 소연쌤이랑
저 쵸콜렛은
물막국수를
주문하구요

보쌈 중자에  메밀전을
시켰어요~
먼저 메밀전이 나왔는데
메밀에 김치가 어우려져
느끼함을 잡아주어
담백한 맛이 일품이구요

보쌈은 금방 나온듯 따뜻해서
좋구요
김치랑 황태무침이
여긴 맛있네요

시장이반찬이라
다들 맛나게 먹고
배가 너무 불러 잠시
산책 좀 하고 왔답니다

봉평메밀막국수가 있는곳이
동탄블루핸즈 현대차 수리하는곳 맞은편이고
동탄교회 앞이라

길건너  센트럴 파크 공원을 가로질러
메타폴리스쪽으로
걸으면서 산책도 하고
바람도 쐬고 왔네요

맛있는 보쌈이랑 막국수랑
메밀전병까지
열심히 먹고 다시 샵으로 오니
하늘에서 비가 오려는지
빗방울이 하나씩 하늘에서
떨어지네요

동탄은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서
근처에 이렇게 숲도 있고
마음만 먹으면 좋은 공기에
나무에  공원까지 있어서
살기 좋은곳 같아요

쵸콜렛은 오늘도
열심히 달려야 겠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