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구성맛집]더울땐 박군자 진주냉면!!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일요일 오후에 집청소하고
남편이랑 날씨도 덥고 해서

박군자진주냉면에 갔다왔네요
박군자진주내면은
원래 수원에 본점이 있는데

지나다 보니 구성에도
생겼길래 한번 가 봐야지
했었거든요~

박군자진주냉면 용인구성점은
일층에 한우판매장이 있구요
2층에서 한우도 먹고
냉면도 먹을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엘리베이터가 한우 판매점안에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니
이렇게 입구가 나와요

와인바도 되어있구요
연예인들 싸인도 벽에 있네요

한우 진열장도 있구요

낮이라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남편말이 연휴라 다들 놀러가서
한산한가 보다 했어요

박군자 진주 냉면 가격은
비빔면9500원
물냉면8500원
육전이 소자가20.000원이네요

우리는 셋이라
아들과 저는 비빕냉면을
남편은 물냉면을
육전 소자하나 주문했어요

육전은  약간 따뜻하게 나왔는데
주문하니까 금방 나왔어요
고기맛이 그래도 좀 나긴했는데
울아들이랑남편입에는
잘 맞나봐요~

비빔냉면 나오구요
저는개인적으로 물냉면보다는
비빔냉면이 맛있는듯해요

물냉면 나오구요
한 여름도 아닌데 벌써 이렇게 더워서
한 여름은 어떻게 지낼지
걱정이예요

기다리지않아도  금방나와서
좋았구요
본점은 한시간정도
줄서서 기다리다 먹었는데
근처에 생겨서 좋았어요

만두는 주문이  안된다 해서
못 먹었네요
시언한냉면 먹고싶을때
한번씩 들러야겠어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골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