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탄2 신도시 맛집]신의주 순대와 쭈꾸미

동탄2 맛집/동탄2 신도시 맛집/2동탄 맛집/2동탄 11자 상가 맛집/
토요일 퇴근  추석지나 나연쌤이랑  같이밥먹자 밥먹자 하다가  동탄2신도시에 갔었네요
나연쌤이 이지더원에 살아서 주차하고
11자상가로 나오니  동탄1이랑은
느낌이 많이 틀리네요


일본식 술집도 보이구요
예쁜카페도 있구요
맛있는 식당도 많이 보이네요

11자상가 뒷쪽에 먹자골목이 형성되어
있어서 주차장도 있고  저녁이 되니까
주차장이 꽉 차 있었네요

동탄1에 10년이상 있다보니 동탄2신도시가  새롭게 보이네요

디저트집도 보이구요
카페도  들어가보고 싶었어요

배가 고파서  뮐먹을까싶어서
일단골목을 돌아다니다가 나연쌤이
고기를 잘 안먹어서 뭐 드실래요?하니
그럼 한번 돌아보다가  정할까요~해서

들어가게된 신의주 순대와 쭈꾸미집
컨택!!
탁자위에 순대곱창 철판뽂음밥 셋트가
보여서 사장님이거 세명이 먹으면 될까요?했더니 충분해요~~
하시길래 주문했네요

기본찬들 나오고  이렇게 술국이라고
나오네요

처음엔 뽀얗게 나오다가 안에
양념장이 있어서 풀어 줬어요
느끼한느낌도 없고  국물이 깔끔해서
해장하기 좋은 술국이네요

순대랑 곱창이랑 양념이랑  철판에
나와서  술은 안먹었지만 술국이랑
맛나게 흡입했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반찬리필도
잘해 주시고  다시 가고픈 곳이네요

나중에 밥도 비벼먹고  행복한 식사시간이네요
맛있는거 먹을때가 갑자기 기분업되는건 저만 그런건 아니지요~~ㅎㅎ

곱창전골 먹고싶을때는 한번 들러보기 좋은곳같아요
동탄2신도시 맛집으로 한표
드리고 싶네요

다시 시작되는 월요일
환절기 감기 조심 하시고
모두 모두 신나는 한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