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형관리

[동탄전신경락]전신경락 효과

전신경락 효과/전신마사지 효과/
동탄전신 경락/전신마사지 하는법/
전신경락 코스/동탄피부관리/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네요
날씨가 추워지면 몸도 움츠려들고
피로가 더 쌓이는 느낌이 들지요

오늘은 전신경락 효과와
전신경락 코스.전신마사지 하는법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먼저 샵을 방문하시면
다이어트 경락을 원하시는지
건강관리를 원하시는지
먼저 상담을 도와 드린답니다.

전신경락코스는(전신마사지 하는법) 후면:등관리+하체경락(발관리~종아리~허벅지 ~힙업)케어
전면:피부관리+가슴케어+팔관리+복부케어(장마사지.독소배출)+하체케어
순서로 진행된답니다.

전신경락 소요시간은
120분이며 테라피스트가
2분 셋팅 된답니다

전신경락 효과는
첫번째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혈행의 흐름을 좋게해서
혈액순환을 개선시킨답니다.

두번째는 막힌 림프를
배농시켜 몸속의 노폐물을 밖으로
보내주어 피로물질을 배출시켜
준답니다

세번째는 면역력을 회복시켜
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피부와 근육의 뭉침을 완화해 주어
체액의 흐름을 촉진시켜 주어서
인체의 면역력을
회복시켜 주는 거지요

네번째는 부종과 붓기빼는법도
도와 주는데요
부종을 완화해주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네요

다섯번째는 전신경락은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케어가 진행되기 때문에
건강까지 좋아지고
바디라인도 슬림해지고
탄력있는 피부로 되돌려주는 효과가 있네요

늦 가을  지친몸과 마음에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필요할땐
전신경락이 좋을것 같아요ㅎㅎ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행복한 11월 맞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