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서울 걷기 좋은 숲길]남산 둘레길 코스

서울 걷기 좋은 숲길/
서울 걷기 좋은길/남산둘레길 코스
/서울걷기여행/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에요

지난 11월 19일 일요일
센티마노 마음길에서는 서울 걷기 좋은 숲길인  남산둘레길코스와
국립현충원을 거쳐서 서울
걷기여행 코스를
다녀왔답니다

서울 걷기 여행을 한후 샵을 출근해서 바쁘다 보니 뒤 늦은 포스팅이네요
ㅎㅎ
먼저 센티마노 마음길 회원분들은
사당역에서 아침8시에
만났답니다.

사당역 7번 출구에서 출발해서
동작충효길을 경유해서
오전엔 6.2km를 도보로 걷구요
중간에 이태원에 들러서
점심식사를 한후

국립현충원을 지나서
남산둘레길을 지나
서울 성곽도보길을 거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예정되어 있구요



총 25km가 예정된 서울걷기여행
코스네요~
아침일찍이라 날씨가 추웠는데
걷다 보니  패딩을 두껍게 입어서
걷기에는 패딩을 춥다고 너무 두껍게 입고
오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최근 은철가이드님에게
개인pt를 시작한 차정익대표님은
강제소환?되셔서
허벅지랑 종아리근육이 뭉쳐서
잘 걷지도 못하시는데

걷기에 오신 자체가 신기했어요
그래도  힘들어 하시면서도
완주를 하셨구요

송인순대표님은 직접 딴 잣을
가지고 오셔서 나눠먹구요
다른분들은 단감을
가져오셨고

윤계선원장님은 방울토마토를 가져오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 단풍도 예쁘고
서울에 걷기 좋은숲길을
이렇게 잘알고 계시는 은철가이드님이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서울시내에도 이렇게 예쁜 숲길이 있다는걸 이번 걷기여행을 통해
처음 알았네요

국립현충원에 들르니 아름다운 단풍나무들이 줄지어 있구요
단풍이 떨어져서 노란색 길을 만들어 났어요

중간에 쉬면서 커피도 한잔마시고
마지막 가을정취를
마음껏 즐겼네요~

남산 둘레길 코스는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산책하기에도 좋은곳인데요

N서울타워광장으로 저희는 올라가지 않고 남산 둘레길만  도보를 했는데요

남산공원입구에서 출발해서 내려 오다 보니  국립극장이 보였구요
서울둘레길은 봄이나 가을 겨울 언제든
가까워서도 좋고
운동화 신고 물 한병 들고
가보기에 좋은곳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나중에 발바닥이 아프고 통증이 심해서 걷기가 힘들었는데
차대표님도   꿋꿋이 걸으셔서
저도  참고 완주를 했답니다.

완주한 제자신이 스스로
대견하게 느껴진 기분좋은 도보여행길 이었어요!!

마지막  식당앞에서
은철가이드님께서
박수를 쳐주시면서 수고하셨어요
완주 축하드려요!!

하셔서 너무 기뻤어요~
마지막 가을을 마음껏 즐긴
기분좋은 센티마노 마음길!!

힘들어도 기분좋은 마음길
다음 도보여행도 기다려지네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

날씨도 추운데 감기 조심 하시고
모두 행복한 한주되세요!!

'일상.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기몸살  (0) 2017.12.02
고객님께서 주신 2018년 달력  (0) 2017.11.29
집앞 첫눈 온날  (0) 2017.11.24
2017.11.19 화전초등학교 19회 동창회  (0) 2017.11.20
오늘 저녁은 교촌치킨으로  (0) 2017.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