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형관리

성형수술후 관리법

성형수술후 관리

성형수술후 관리 잘하는곳 동탄 휴에스테틱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휴에스테틱 쵸콜렛이에요~

얼마전 샵으로 전신지방 흡입수술 후에 샵을 방문한

고객님이 계셨어요~

 

복부와 팔뚝 상체는 어제했다고 하셨고 하체인 허벅지와 허리부분은

일주일전에 받으셨다고 하셨는데

샵을 방문하셨을때는 겨드랑이 부분은 내릴 수가 없어서

팔을 불편하게 하고 오셨고 성형수술후 입는

압박복을 착용하시고 온 상태라 저희가

옷을 탈의하시는 것을

도와 드렸어요~

성형수술후 나타나는 증상

전신지방 흡입수술인 성형수술후에 몸에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은

부종과 노란멍 .복부나 팔뚝, 허벅지 부분은 울퉁불퉁해지는

피부가 나타나는 증상이 동반됩니다.

복부의 경우 매끄럽지 않은 피부와 더불어 움푹 패이는

 현상과 피부의 쳐짐도 나타나는데

지방흡입후에 피부의 피하지방층의 지방을

흡입하므로 피부표면이

울퉁불퉁해지는 거지요~

 

성형수술후 관리법

성형수술후 멍과 붓기관리인데요~

마사지를 통해 수술후 피부조직의 손상을 회복시키고 피부의 조직액에 정체된

혈류의 흐름을 정상화시켜서 부종을 완화해주는

케어가 진행된답니다.

성형수술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다시 회복하지만

성형수술후 관리는

빠른 일상생활로 복귀를

되돌려주고 피부재생이나 림프마사지를

통해 손상된 피부조직을 원래의 상태로

회복시켜주기

때문에 성형수술후 관리는

수술 후에 꼭 필요한 관리라

할수 있답니다.

성형수술후 관리를 받으신 고객님 반응은?

전신지방흡입 수술후 샵을 방문하신 고개님의 경우

자영을 하시는 상황이시라 오전에 오셔서  

주 2회 샵을 방문하셔서 케어를  받으시고 

 1주일정도 지나자 붓기가 많이 빠지고 멍이 빨리 없어지셨어요~

팔뚝과 허벅지 복부의 경우는 싸이즈가 줄어들고

바디라인이 빠르게 잡히고  피부재생도 빠른 시간에 회복되셔서

성형수술후 관리를 잘하신것

 같으시다 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