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역 맛집]신창국밥.돼지국밥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부산에 내려갔다가
자갈치시장들르고 국제시장 나들이
갔다가 부산역에서
srt기다리다 남편이 출출하다 해서
부산역 근처에서 신창국밥집으로
갔네요

아무 생각없이 남편 따라가 보니
1박2일에도 나온곳이네요
부산살때는 남편이랑 등산 갔다 와서
시민회관근처에서 국밥이랑 보리밥이랑 많이 먹고 다녔는데
그게 다 십년전 일이네요

여기는 깍두기랑 김치를 이렇게 셋팅되어 있어서 덜어먹게 되어있구요
먼저 밑반찬이 이렇게 나와요
 뒤쪽에 보니  셀프로 모자라면
더 갔다 먹을수 있네요

쵸콜렛이 태어난 1969년도부터 시작한곳이라 오래된
곳이긴 한가보네요

남편이 부위별수육을 시켰는데 오소리 감투를 주문해서  국밥국물이
나오구요
밑에 다대기가 들어있어요

저는 국물이랑 오소리감투를 깻잎에
싸서 먹었어요
국물이 깔끔하고 부추넣어서 먹으니 부산에서 먹는맛이
확실히 서울이랑 틀려서
역시 이맛이구나~싶었어요

부산하면 먹을거리도 다양하지만
돼지국밥은 역시 부산에서
먹는게 제대로된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으네요

부산여행이나  부산오면 푸짐하고 정감가는
돼지국밥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