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린나이가스보일러 교체했어요

며칠전 샵에 서쌤이 카톡이
왔어요
[원장님 ...보일러에서 위로 물이 나와요~…]
[사진함 보내봐요~~]
 하니 이렇게 물이 나오네요
린나이가스보일러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서 문의하니
서비스기사님이 좀있다 전화가 왔어요

린나이가스보일러는 온수차가움 현상도
있을수있고 온수가 안나올때도
있는데 지금처럼 위로 물이 흘러나오는 현상은 내부가 파열되어 교체를 하는것이
좋을것같다 하네요
린나이가스보일러 기사님 출장비는
15000원인가봐요
그래서 교체하기로 결정!!

겨울이아니라 그래도 봄이긴 하지만
샵에 온수가 안나오니 설겆이 할때도
타올습포나 온습포 만들때도 양치할때도
볼편해서 온수기가 이렇게 필요한 거였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보통 미용실이나 피부샵에서는 50리터를 많이 사용하는데
린나이가스보일러 교체비용은 35만원 부가세는 따로 라고 하시네요
당장 급해서 오전에 기사님 도착하셔서
이렇게 설치해 주셨어요

설치하는데는 거의 15분정도
소요되구요
오래사용하면좋지만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보통은 3년이나 4년주기로
교체하는듯 하다 하시네요


가스보일러 교체했으니
이번에는 잘 사용하고 오래 써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