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수성구 맛집] 일본식 양대창구이 전문점 고베

대구 수성구 맛집
일본식 소고기 양대창구이 전문점
고베.수성구 회식 추천.
안녕하세요
벌써 8월이네요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네요~

둘도 없는   소중한 친구인 은영이가 (초등학교때부터 친구)
대구 수성구에 일본식 소고기 양대창구이 전문점 고베를 오픈했답니다.
동탄에서 srt타고 한번 가야지~~가야지~~하다가
남편이랑 대구 수성구에 다녀왔답니다.

저녁 무렵 도착하니 동대구역에서
십분거리더군요
인테리어할때부터  사진을 보내와서
KBS가는길에 GS편의점에 내려서 옆으로 보니 금방 눈에 뛰는 곳이더군요

이름이 "고베"랍니다
왜"고베"인고하니   일본"고베"가 소고기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사실   우리가 먹는 양대창이나 막창 은 슬픈 사연이 있답니다.
일제시대때 우리나라사람들이 징용을 가서 소고기를 못먹고  소고기의 막창이나 대창을 먹게 되다보니 지금은
별미지만 구워먹은 것에서 유래됐다고 하네요

친구남편인 연중씨가 사장님이예요
일본에서 사촌형님께 소스와 여러가지 음식 비법을 전수 받아서 왔답니다

인테리어가 좀 특이하죠~
완전 일본식도 아니고 카페같기도 하고
술집같기도 하고
칼라선택이 일반음식점이랑 좀 다르죠~~

오픈하기전에 많은 고민을 하다가
칼라선택을 했는데 막상 가 보니 예쁘고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특이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일본 술인 사케가 진열되어 있어요
일본식소기기 양대창구이전문점이라
탁자마다 곧바로 연기를 흡수하게 특수하게  인테리어를해서
고기냄새가 나지않게 인테리어를 했답니다.

나무를 이용해서 자연적인 느낌이 나고
실제로 가보니 커피한잔해도 좋을정도로
분위기가 좋으네요

수성구는 kbs도 있고 경찰서도 가깝고
법원도 있고
학원들도 많이있는곳이라
저녁에 회식하기 좋은곳 같기도 하고
수성구 회식장소 추천하기도
좋은곳이더군요

이건 호르몽이라고 해요
양대창.막창.염통.천엽등
6가지나 4가지로 셋팅되어 있구요
각각 양념해서 숯불에 구워먹을수 있어요

양대창의 쫄깃함도 느끼고 고소함도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각각 마다 주는 식감이 달라서
먹는 즐거움이 있네요

깃발에 각각마다  어틘건지 표시가되어서 나와서 아이건 어떤 부분이구나~
하고 알수 있어서
센스있다~~싶었어요ㅎㅎ

버섯이랑 토마토 이렇게 야채가 이렇게 셋팅되어 나와요
초벌로 구워서 나와서
숯불에 다시 소고기랑 구워 먹을수 있어요

소스랑  양파절임이예요
소스가  맛이 특별해요
숯불에 소고기를구위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특별한 맛이나요

소고기 특 갈비살이랑
호르몽이 먹기에 좋은것 같아요
먼저 드실려면 소고기 갈비살부터 먹는게 좋다고 하네요
호르몽은 양념되어 나와서
양념이 안된 갈비살부터 먹어야
소고기 본연의 맛을 먼저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일본식 소고기 양대창구이전문점
고베!!
대구 수성구 맛집
대구 수성구 회식하기 좋은곳으로
많은분들이 방문해서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