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신갈 맛집] 메밀래 굿!!

푹푹찌는 더위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이런날은 에어컨틀고  시원한 냉커피 마시는게  제일 좋은 피서인것 같네요

어제는 쉬는 일요일이라
신갈먹거리타운에 있는 용인신갈맛집인
메밀래에 다녀왔어요
생방송투데이에 메밀래가 나온모양인데
남편이 tv에 나온 맛집이라고
가보고 싶다해서 다녀왔네요

일요일 5시쯤가니 웨이팅을 한20분쯤 한것밭아요
앞팀에 7팀이 있어서 밖에서 기다리다
사진 한번 찍어 봤어요ㅎㅎ

국수정식도 있고 보리밥도 있고
남편과 저는 수육이랑
막국수랑  녹두전 감자전 반반 시켰어요

여기 식탁에 맛있게 먹는법이 있어서
좋았어요

동치미가 먼저나오구요

기본찬은 나오는데
셀프바가 있어서 갔다 먹을수 있게 되어 있어요

수육은 이렇게 부추랑팽이버섯이랑
셋팅되어서 나오구요

소스를 부어서 찍어 먹나봅니다

여기서는 메밀을 직접 뽑아서 주나봐요
가마솥에서  사골육수도 직접 만들구요

메밀막국수는  동치미를 넣어서
양념 두숟가락 넣고
비벼 주었어요

남편이 주문한 식혜막국수예요
저체적으로 양념맛이 강하지않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녹두전과 감자전은
두껍게 나왔는데 각각한장씩
셋팅되어서 나와요
녹두전에 야채를 넣어서
기존 녹두전이랑 좀 씹히는 식감이 나요

간이 쎄지 않아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예요
나이드신 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맛이라고 해야 하나요~~ ㅎㅎ

#용인신갈맛집
#신갈메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