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휴에스테틱이야기

[동탄피부관리실 휴에스테틱]게라3회 포럼 다녀왔어요!!

           [동탄피부관리실 휴에스테틱]

           제3회 게라포럼  다녀왔어요!!

         "   행복한 사람들의 힐링노하우"

 

    아침 6시에 샵에서모여 강남노보보텔엠버서더호텔 보르도룸에서

     저와 강선아선생님 조혜숙선생님이 안내를 맡았네요.

       예쁜 우리쌤들~뭘해도 열심인 모습이네요!!

 

 

       이날은 심리학박사님이신  최창호박사님이

       강의를 해주셨어요.

       최창호박사님은 아침마당에서 자주 뵙는분이라

       낯설지않고 편안했어요~

      일산 미엘스킨앤바디 김준희 원장님이 포럼의

      취지에 대해 사회를 보시고  계시네요.

               인생을 사는데 있어서 자신감을 가지고 생활하라

            항상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마음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셨네요~~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는 이번 게라포럼의 취지는

       맛잇는 음식과 좋은 음악과 좋은 사람들이 함께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네요!!

 

 

                              현악4중주 연주모습~

 

 

 

                                 진지한 모습의 선생님들모습~

 

 

 

                김준희원장.저 최정숙.정용순원장님.이해숙원장님.

 

 

 

                     게라원장님과 직원들 인증샷사진!!

                        다음 포럼도 기대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