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

고객이 피부관리실다니는 이유는?

안녕하세요~^^

동탄을 대표하는 동탄피부관리실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5월인데 어제부터 벌써 폭염소식이 있네요~

한여름은 아직 오지도 않았는데 한여름 같은 5월이에요~낮기온이 31도까지 올라가고 11시부터는 경기도지역은 폭염주의보가 발령되었는데요~

더운 날씨일수록 건강관리를 잘하시고 물을 많이 마시는 습관과 바깥 외출할때는 자외선차단제인 썬크림을 꼬박 꼬박 바른후 외출하는 센스가 꼭 필요할때죠~~

사단법인아시아안티에이징미용협회(WWW.aaaa.or.jp)에 따르면
일본여성이 피부관리실에 다는이유에 대한 발표가 흥미롭네요~~

피부관리실에 다니는이유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일본여성의 경우는 기미나 주름.쳐짐을 개선하기위해서가 74.4%로 가장 많구요~마사지를 위해서는 56.0%이구요~탈모를 위해서는 54.8%

다이어트나 바디관리를 위해서는 47.4%해독과 디톡스를 위해서는 16.5%
라고 해요~~해독(디톡스)가 한국과 마찬가지로 일본도 역시 트랜드인가보네요~~

고객이 피부관리실에 기대하는 항목으로는요~

피부관리사의 기술(테크닉)이82.7%이구요

스트레스해소와 릴렉스.피로회복이 56%로 나왔구요

미용기기효과와는 36.5%

피부관리사의 지식은 32.4%로

 단연 스트레스해소와 피로회복이 피부관리실을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이군요~~

고객이 피부관리실을 재방문하는 이유는

효과가 나타나서가 50.0%

 로  가장 많이 나왔구요

피부관리사의 대응이 좋아서가 26.3%

차별화된 아이템이 마음에 들어서가 25.0%

할인티켓이 있어서 18.8%

릴렉스또는 기분전환을 하러 15%

샵분위기가 좋아서 13.8%이네요~

재방문의 이유는 효과가 있어서가 단연 톱이네요~


동탄피부관리실 알리미 쵸콜렛이  생각하는 고객이 피부관리실을 방문하는 이유는요~
요즘은 고객들의 소득소준이 높아졌쟎아요 동시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되는 상황이라

아름답고 싶어하는 미용적인 목적과 더불어 스트레스의 해소를 위한 릴렉스와 피로회복을 위한 에너지 충전의 장소가 피부관리실이 아니가하네요~

충분한 휴식과 피로회복은 그 자체로도 힐링이 되는거니까요~

휴에스테틱도 고객의 니즈에 맞게 고객이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하셔서

쉴수있는 ~~그대로 쉴휴라는 한자가 어울리는 샵이 되어야 할것 같아요~

5월도 벌써 마지막 주네요~

모두 즐겁고 행복하게 한주마무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