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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관리/휴에스테틱이야기

[동탄피부관리]NCSI[국가고객만족지수] 은행금융분야에 대해알아봐요~~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휴에스테틱

리미 쵸콜렛이에요~

오늘은 국가고객만족지수를 뜻하는 NCSI에 대해 알아볼께요~

서비스업은 은행이나 금융,항공이나 병원,의료분야등

 여러분야가 있죠~ 

동탄 피부관리실인 휴에스테틱도 서비스업종이라

  NCSI에 대해 관심을 갖게되었어요~ 

먼저 NCSI는 국가고객만족지수를 뜻한다고 합니다.

고객만족도 향상이 고객충성도와 수익성,경쟁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것을 말하는 건데요~

국내의 주요기업들은 고객의 만족도나

서비스경영의 가치에 주목하고 있다고 해요~~

국내에서 성적이 좋은 은행이나

보험사나 금융기관들도 NCSI(국가고객만족지수)를

 활용해서 서비스경영이나 고객이 만족할수있는

서비스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준비된 인재를 원한다고 하는데요~

2014년 은행이나 금융분야의 사업전략키워드는요~

신한은행의 경우 서진원신한은행장님은

 기존의 금융 관행과 제도를 고객입장에서

끊임없이 개선하여 모든일에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 중심의 문화를 확립해 갑시다~

라고 말씀하셨다고해요~

농협은행의 김주하 NH은행장님은 앞으로

 NH농협은행이 중점적으로 추친해 나가야할

사항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은행을

만들어가야 한다고 하셨구요~

우리금융그룹의 이순우 우리금융지주회장님은

 금융회사의 생면은 고객으로 금융업은

고객을 잃으면 존립을 잃는다.고객가치의

극대화에 전력을 기울여야한다고 하셨네요~~

8년 연속 은행부문 1위를 차지한 KB국민은행은

고객만족은 은행이 추구해야할 첫번째 가치이며

고객 만족은 당연히 큰과제가 될수밖에

 없다라고 하였구요~

13년 연속 보험부문의 1위인 삼성화재의 경우도

고객중심적인 경영활동을 위해 모든 분양에서

 고객경험을 분석하고 서비스를 차별화하는

경영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라고 하였네요~~

서비스의 중요성은 고객에게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고객의 만족과 신뢰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말하는 건데요~

금융이나 소매의 서비스산업에서 고객과의 신뢰가

 형성되면 기업을 가치증진으로 상호 연결되어 있다고 하네요~

단,다른 기업이 모방하기 어려운 고객애호가 증진될수있는

 프로세스와 철학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동탄피부관리실인 휴에스테틱도 고객님이 만족할수있는

서비스와 휴에스테틱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고객님께 한걸음더 다가가야 하지않을까  생각하게 되네요~

고객님이 계셔서 휴에스테틱이 존재하는 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