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휴에스테틱이야기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오프라윈프리의 10가지 성공법칙

오프라윈프리(OPrach Winfrey)의 10가지 성공법칙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잘하는곳 동탄피부관리

휴에스테틱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오늘은 4.13선거일이네요~

다들 투표는 하셨는지요?

투표는 국민의 의무이고 투표를 해야 국민의 의사가

잘 반영되어서 나라가 더 좋은나라로 한걸음 더 다가가리라 생각됩니다.

저는 오전에 투표를 하고 샵으로 출근했네요~

휴일이라 샵을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은 날이기도하네요~

20대의 투표율이 저조하다고 하는데 여야가 촉각을 세우고 투표결과를 주시하고있을것 같아요~

오늘은 오프라윈프리의 10가지 성공법칙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오프라윈프리는 가난한 흑인으로 태어나서 2013년

포브스에서 뽑은 세게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유명인사

100인에 선정된 사람이구요~

쵸콜렛도 예전에 오프라윈프리쇼를 시청했었었는데요~

특유의 친근함과 편안함으로 사람들에게 좋은장점을 가진 한 사람이죠~

오프라윈프리의 명언도있구요~

오프라윈프리쇼에서 오프라가 추천하는 책은

베스트셀러가 되기도했는데요~

한마디로 멋진 여성이시죵!!

 

오프라윈프리의  10가지 성공법칙을 알아볼께요^^

1.애써 남들의 호감을 얻으려하지마라

2.전진하는 동안 환경을 탓하지 않는다.

3.일과 삶의 조화를 이루도록 최선을 다한다.

4.남을 험담하는 사람을 멀리한다.

5.타인에게 늘 친절히 대한다.

6.중독되는 일을 과감히 피한다.

7.나보다 나은 사람들로 주위를 채운다.

8.돈 때문에 하는 일이 아닌이상  돈은 잊어버린다.

9.나의 권한을 타인에게 넘기지 않는다.

10.하고자하는 일을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