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부관리/휴에스테틱이야기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휴에스테틱 게라정기모임 갔다왔어요

오늘은 두달에 한번씩 하는 게라 정기모임 있는날이네요~
아침9시부터 12시까지 모임일정이고 9시부터 11시까지는
송인순 원장님의
상담기법 강의가 예정되어있구요
11시부터는 게라 정기모임 안건이 예정되어 있었어요~

오랫만이라 반가워서 송원장님과 같이 이렇게 책들고 사진한번
찍었네요
이번 모임은 판매기법에  관한 강의내용이라 각샵 원장님과 실장님 매니져급 직원들이
참석하기로 하였어요
나는 몸신이다에 출연하고
채널A 내몸사용설명서에도 여러번 출연하신 박숙희 원장님도
게라 회원이시죠~
송인순 원장님께서 박숙희 원장님께서 내신 책을 사오셔서
한귄씩선물주신다고 사오셨어요~

이렇게 싸인도 받구요
같이 협회에서 활동하시는 박숙희 원장님께서 TV에도

  출연하시고 너무 기쁘고 축하할 일이네요

 

송인순원장님께서 열정넘치는
강의를 해주셨어요~
상담기법의 베이직은 기술력과 직원경영이구요
홍보와 마켓팅을 통한 고객홍보도 필요하지만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는것도
중요하다고 하셨어요

효과적인 상담기법의 핵심은
나자신을 먼저 설득할수 있는지와
협상과 전략과 설득의
차이에
 대해
말씀해 주셨어요
마지막으로 직원과 고객이 행복해야
모두 행복해질수
있다고 하셨어요

박숙희 원장님께서 토스트 사오시고
저는 김밥준비해서
커피랑 마시구요~
너무나 멋진 강의를 들을수있는
좋은시간 이었어요
게라 협회 모임이 늘
즐거울수있는건
좋은 원장님들과 함께 하기에
 더 좋구요
이끌어주는 선배님들이 계셔서
항상  든든하답니다

게라와 더불어 저도 한걸음씩
성장하게 되는것 같아요~
게라 화이팅!!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도 화이팅입니다~~!!

오늘 멋진 강의해주신 송인순원장님
감사하고 사랑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