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휴에스테틱 간식타임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어제는 어린이날 이어서 다들 바쁘셨지요?저는 아들이 고1이라 밖에서
가족끼리 외식했네요~오늘은 대체 휴일이라 황금연휴를 만끽하고 계시겠네요~어디에 가 계신가요?

저희는 서비스업종이라 오늘은 샵을 오픈해서 일하는 중이랍니다~
아까 예빈엄마이신 신기숙님께서 저희들 먹으라고 참외랑 체리를 한가득 들고 오셨어요~체리는 집에서 씼어서 봉지에 담아 오셨네요~그래서 중간에 쉬는 타임에 이렇게 간식먹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잘 먹을께요~^^
예빈이는 골프를 하는데 요즘 대회출전해서 연습한다고 안본지 두달 가까이 되어가네요~예빈이는 중3인데 장래희망이 프로골프를 꿈꾸고 있답니다
제가 귀여워하는 어린 숙녀지요~

체리 색깔 예쁘죵~~
달콤한체리는 여름과일이라 체리효소도 만들고 변비도 막아준다고 하네요~
여성들이 흔히 있는 빈혈도 예방해 주고
골다공증에도 좋다지요

체리는 칼로리가 100g당 60kcal라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항암효과도 있고 안토시아닌이 풍부해서
관절염에도 좋은 아이군요
체리효능이 이렇게 많은지 몰랐네요~

해독작용도 있다고하니 많이 먹어야겠어요~~체리는 빵집에 가면 케익데코레이션 할때도 많이보는데요~
색깔도 예쁘고 효능도 많네요~

대체휴일이라 저희는 하루종일 바쁜날이네요~
모두들 해피한 연휴되세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