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5월은 고추모종 심는시기예요

안녕하세요~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테라피스트 유승민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남편이랑 친정에 다녀왔답니다~

부모님께서는 겨울에 김장을 400포기정도 하시는데 그때 쓸 고추가루를 직접이렇게  농사 지으신답니다~

고추모종을 600포기정도 분양받았어요
부모님께서 키우는  강아지  칠복이예요
칠복이는말라뮤트종인데요
6개월이예요~듬직하죠~~아직 얘기예요

오늘따라 텃밭이 엄청넓어보이네요
언제 다 심죠?헐!!
경운기로 고랑파고 부모님과 남편과
고모부랑고모랑 이렇게 시작했네요

다 함께 힘을 합쳐~~

다들 열심이죠~~해마다 고추모종 심는 시기는 5월이 제일 좋다고해요
5월이 고추모종 심는 시기인 이유는
농작물 피해가 많이 안가는 시기라서
그런가봐요

달팽이도 이렇게 있구요

넓은 밭이 이렇게 고추모종으로 하나씩 채워지니 뿌듯하네요
엄마가 그러시는데 5월은 상추도 모종하기 좋다고 하시네요

쑥쑥자라 올가을엔 풍성하게 달릴 빨간 고추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