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동탄피부관리]이미지메이킹이란?

이미지메이킹이란/혼자할수있는 이미지메이킹법/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이미지메이킹 5단계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아침부터 비가 내린다 하더니
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네요~
오늘은 이미지메이킹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사람을 만나는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누구나 호감가는
 첫인상을 주고 싶어하죠~~
비단 서비스업을 가진
사람뿐만 아니라
누구나  좋은인상을 줄수 있다면
좋은 인간관계로 연결도
잘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미지메이킹이란 상대방에게 또는

  사람들에게 보여주고싶은
이미지인것 같습니다
현제의 나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싶은
이미지의 갭을 줄여가는것이
이미지메이킹이죠~~

나의 이미지는 내가 결정하는것보다
상대방이 보고 느낀것에 따라
결정되는거죠~
첫인상은 보통7초 이내로 결정되고
이미지의 55%는  본것에 의해서
38%는 듣는것에서
말하는 언어나 목소리에 의해서는 7%가
결정된다고 흔히말하는데요

결론적으로는 보는것과 듣는것이 무려93%나 첫인상을
차지하고 있는거네요~
이미지를 평가하는 요소는
용모.표정.인사
태도.말씨가 있지요~
좋은 이미지메이킹을 할수있다면 자기관리도 잘한다는
뜻이겠지요~

성공적인 이미지메이킹 5단계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1.자신을 잘 알기
이미지메이킹의 첫번째는 먼저

 내자신을 잘 알아야 겠죠~
나의 장점은 무엇인지 나의 단점은

 무엇인지를 알고 나의 장점을

 더 부각시키고 나의 단점을
보완해야겠죠~


2.자신의 롤 모델 설정하기
롤 모델 정하기는 굉장히 중요한데요
롤 모델을 정하고 모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3.자신 개발하기
자신개발하기는 이미지메이킹 형성을위한
 습관만들기인데요~
자기개발에 있어서
적극적인자세는 필수겠지요~


4.자신 연출하기
자신 연출하기는  이미지메이킹중에서

 목표를 세우고
좋은 이미지연출을 의해 무엇이
필요한지 방향을 구체화하는 방법이랍니다~

 


5.자신 팔기
자신팔기는  내가 가진 장점이나 능력을
상품화해서 브랜화하는
과정이랍니다~
나란 사람을 상대방에게
좋은 평가를 받을수
 있도록 하는거죠~

혼자할수있는 이미지메이킹법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1.밝은 표정
밝은 표정은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고
편안한  느낌을 준답니다.

 


2.부드럽고 정확한 음성
낮고 부드러우면서 차분한 음성은
상대방에게 신뢰를
주는 방법입니다~

 


3.헤어스타일
자신에게 어울리는 단정하고
깔끔한 헤어스타일은 첫인상에
중요한  요인이라고 합니다

 


4.예쁜 미소
예쁜미소른 이미지메이킹의
기본이고 사람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답니다.

대기업에서 면접볼때는
그  사람을 신발을자세히 보는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면접자의 성향과 작은것까지 신경을 쓰는지
시작하면 마무리를 잘하는 사람인지
결정하는 요소라고
합니다~

성공적인 사회생활에 꼭 필요하고
중요한 이미지메이킹~
쵸콜렛도 좋은 인상을 줄수있는
이미지메이킹을 가지기위해
노력해야 겠어요~
이상 동탄 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