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2016년 한해를 보내며. . .

올 한해가 한시간 정도 남았네요
한해를 되돌아보니 참 정신없이 지내온것 같아요~
샵에서 일하고 목요일마다 학교 편입해서 학교다니고 

글로벌에스테틱리더협의회 미용협회활동도 하고
어찌 어찌 하다보니 한해가 지나 12월 마지막날 이네요

일할때는 일해서 즐겁고
학교가면 학교가서 행복하고
협회가면 원장님들 만나서  좋고
나름 행복한 일년이었네요.

새해엔 샵선생님들과 한해를 어떻게 보내야할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싶네요


고객님들과도 고객님 눈높이에서
더 다가가기. . .
선생님들과도 더 많은 정을 나누기. . .
선생님들도 휴에스테틱과 성장할수있는
계획 짜보기...
새로운 비젼 설정하기. . .
버킷 리스트 작성하기. . .
생각이 많으네요~

2017년은 넉넉한 마음으로
인간미 넘치는 사람으로
행복하게 열심히 살아야 할까봐요

2016년 안녕~~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엔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길 빌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