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 휴에스테틱 송년회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오늘은 동탄피부관리실인
휴에스테틱 송년회
하는날이예요!!


그리고 오늘은 저 쵸콜렛
생일이기도 하네요~
오전에 선생님들과
케익을 나눠먹고
오후에 송년회를 하기로
했어요

송년회는 한해를 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고
음~~~
어쨎든 한해를
잘 마무리 하자는
뜻으로 하는게 송년회인것
같으네요~

예쁜 두 공주의 엄마이자
항상 언니처럼
선생님들 꼼꼼히 잘 챙겨주는
마음 따뜻한
강선아 실장님~

올해 결혼해서 
휴에스테틱에
새로 입사해서
새 식구가
된유승민 선생님!!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네요~

근면 성실 정직
이라는 키워드가
잘 어울리는 김소연쌤~
늘 그차리에 있었던 것처럼
자기역할을 충실히
열심히 해주어서
넘 감사하네요!!

끝까지 날씬하게 안 나온다고
사진찍기늘 거부하는
서은정쌤~
사랑 넘치는 휴에스테틱
가족이네요~

선생님들이 항상 든든하게
자리를
지켜줘서
휴에스테틱이
지금까지 왔나봐요
정말 감사해요!!

새해엔 선생님들과
더 정을 나누고
개개인이 휴에스테틱과
더불어 더 성장할수있는
2017년이 되도록
해봐용~~

날씨도 춥고
나라도 어수선하지만
우리는 우리자리에서
서로에게 힘이되어주는
친구이자 동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2017년
좋은일들만 많이 생기는
한해가 되길 바래요!!
사랑해요~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