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콜라비효능

콜라비효능/ 콜라비 칼로리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눈이온단 말은 있었는데
아침에 출근하다보니
눈도내리고
오후엔 계속 비가 내리네요

아침에 지각한 유쌤이
미안하다고 이렇게
콜라비를 사왔네요
콜라비는 양배추랑 순무를
합친 말인데요
알고보니 두가지를 교배시킨거라
하네요

콜라비는 효능이 많죠
콜라비 칼로리가 100g당27kcal밖에
안되서 일단 여성들
다이어트에도 좋구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서
지방분해에도
좋아요~

식감이 아삭아삭해서
무우를 먹는 느낌이라
거부감이 없구요
혈압도 낮춰쥐서
바나나처럼 칼륨이 많이 함유되어서
몸속나트륨을 밖으로
배출시겨주는
역할도 하네요

체내 신진대사기능도 좋게 해줘서
피로에 지친 상태에서
면역력도 좋게 해주네요
안토시아닌이랑 글루코시놀레이트
성분은 암을 예방해
주네요~
와~콜라비효능이
이렇게많은지 첨알았네요
앞으로 다이어트에도
좋고몸에도 좋은 콜라비
자주 먹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