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동탄피부관리] FITNESSTAR에 봄슬리밍 몸매만들기 칼럼 나왔네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FIENESSTAR/

봄철 바디슬리밍/몸매만들기/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하지만
따뜻한 햇살은 봄이 온게
더욱 실감나게 하네요

좀 지나면 벚꽃도 피고
전국이 꽃축제도
열리겠죵~
제가 쓴 칼럼이 FITNESSTAR
잡지책에 나왔네요~
FITNESSTAR는
뷰티와 피트니스의 만남을
위한 잡지책인데요

이번에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향수추천과
스타일별에 따른 향수에
대한 정보도 있구요
신학기를 맞은 패션키즈를
위한 스타일도
소개되어 있네요~

쵸콜렛은 봄을
맞이하여 봄철슬리밍한
몸매만들기에 대해
칼럼을
올렸네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려드리는
슬리밍한 몸매만들기
한번 알아볼까요~

1.생활습관 개선하기
계단오르기와 같은
생활습관과 주기적인 스트레칭은
근육을 부드럽게
이완해주는 효과가 있지요

2.규칙적으로 운동하기
규칙적인 운동은
혈액순환을 도와주어
몸속의 근욱량을 늘여주어
지방을 연소시켜
주지요~

3.마사지를 받자
마사지는 피부속의 수분과 노폐물과
셀룰라이트를
밖으로 배농시켜 림프의 흐름을
윈활하게 도아주어
몸속의 피로물질인
젖산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어
피부탄력과  지방분해효과까지
도와 준답니다~~

봄철 날씬하고
슬리밍한 몸매만들기~
어렵지 않죠~
규칙적인 운동과
생활습관 개선
마사지 받기~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모두 행복한 주말되세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