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다카마츠여행]고토히라 신사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일본여행 2일차
첫날은 레오마노모리 호텔에서
숙식후
다카마츠에 있는
고토히라 신사에 방문하기로
 했어요~

고토히라 신사는 3000년이상된
절이라고 해요
저번에 중국에 장가계에 갔을때
999개의 계단이 있는
천문산처럼

고토히라 신사도 천개의
계단이 있다고 해요~
주차장에서 내려서 올라가니

이렇게 상가가 양쪽에
위치해 있어요
기념품도 팔고
아이스크림 집도 있어요

조각품도 있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보고 싶었지만
일행이 있어서 계속
올라갔어요

비가온다는 말이 있긴했지만
올라갈때는
다행히 비가 오지 않았는데
4월 일본 다카마츠
날씨는 전반적으로 조금 더웠어요

계단을 타고 계속 걸어서
걸어서~쵸콜렛의 체중이
온몸으로 느껴지는
순간이었네요~

살빼야지~살빼야지~
온몸이 너무 무겁고
다리도 아프고
언제까지 올라가야되나
싶었네요

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니
벚꽃과 겹 사쿠라꽃이넘 예쁘게
피어 있어요

봄꽃은 봐라만봐도 기분이
들뜨고 상쾌하게 만드는것
같아요

이렇게 동전을 넣고
소원을 비는곳도 있구요

초록의 나무색들과 산사의
조형물들이
운치가 있네요

처마끝도 예쁘지요

짠~~3000년된 곳 이라더니
오래된곳 같으네요

중간에소나기가  쏟아져서
우산을 들고 잠깐 소나기를 피해
좀 쉬다가 다시 내려오는길~

상가에 아이스크림
파는곳이 있어서
연유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상가마다 아이스크림 맛이
똑같은줄 알았는데
벌꿀 아이스크림
연유 아이스크림
다른 것도 있는데

종류는 다 모르겠어요
다카마츠 여행
고토히라 산사
다카마츠여행중이면
한번 들러 볼 만한 곳이네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코렛이었어요!!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4월
되세요!!

늘 만남이 유쾌한 원장님들
모두 사랑해요~

사랑하는 초딩친구
에스테라 박규리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