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다카마쯔여행]레오마노 모리 호텔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일본여행 1일차 인천공항에서
출발해서 다마카츠
일본공항에
도착한후 첫날

레오마노 모리호텔에
도착했어요~
호텔안 지하에 이렇게 풀장이
있구요
저녁에는 여기위에서 공연도
하네요

호텔객실은 다다미로
되어있어서 객실로 들어가면
다다미 특유의 향이
나구요

이렇게 컵이랑 차도
준비되어 있어요

창문을 열고보면
이렇게 인공호수가 있는데요
저녁엔 유람선도 다녀요

일어난후 아침풍경이예요
옆에보면 놀이공원이 있어서
저녁에 산책갔다가
들어가려고 하니
입장권을 끊어야
들어갈수 있다고 하네요

일층로비에 오면 이렇게
온천을 할수있는데요
한국처럼 사우나가
되어 있고

호텔 밖으로 연결되어
노천온천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산밑에 대나무나 통나무로
가려놓아서 원장님들이랑
냉탕이랑 온탕 번갈아가면서
그동안 밀린 수다도
하구요

지하 일층은 부페식당인데요

역시 일본답게 해산물이 그득그득
회도 많이 먹구요
차도 여러종류가 있었는데
한국에는 맛볼수없는
특이한 차맛이었어요

여행에서 보는즐거움도 크지만
먹는 즐거움도
한몫하지요~

밤에 자는데 쿠션도
좋고산밑에 있는데
고지가 좀 높은곳이라
호텔이 공중에 붕떠서
자는 느낌이었어요

온천을 해서 몸도 개운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사방이 다 고요하고
조용한 곳에서 자니
산속 절에 와서 자는
느낌이었네요

오랫만에 느껴보는 편안하고
기분좋은  밤
초등학교 친구인 규리랑 같이
자니 더 즐거운 밤이었네요

다카마츠가면
레오마노 모리 호텔
꼭 한번 들러보세요

이상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

행복하고 신나는 4월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