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동탄피부관리]일본화장품 회사브롬 클레식 코리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 알리미 쵸콜렛이예요
벌써 4월 마지막주네요

창밖으로 보이는 동탄남광장은
햇살이 따스하고 미세먼지가
조금 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봄바람이 상쾌하게
느껴지는 기분좋은
월요일이네요~

지난주에는 일본 브롬  클레식 코리아가
있는  마쯔야마 본사에
다녀왔어요

화장품공장은 처음 방문하는
거라서 호기심도 있고 궁금한 마음도
있고 셀레는 마음도
있었답니다

브롬 클레식 코리아 본사에
도착하니 팻말에 환영하는 문구가
적혀있고 전광판에
방문하는 원장님들의 개인이름이
적혀 있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서비스는 일본이 좋다고
하더니이런 세심함이 일본하면
서비스마인드가 유명한거구나~
싶었어요

먼저 본사에 가서
브롬클레식 코리아의
역사와 만들어진 계기와
화장품 제조 공정과정을
듣구요

본사담당자분의 안내로
손소독을 하고
에어로 다시 소독했어요

머리수건과 가운 발에도
비닐신발을 신고
공장안으로
들어 갔어요

화장품 회사를 흔히 생각하면
컨베이어 벨트가 정신없이
 돌아가고
대량 생산할거라고
생각 했었는데

하나 하나 수작업을 하고
한제품마다 불량이 없는지
꼼꼼히 검수 한다던지

원료를 청결하게 관리하고
 위생상태가
엄격히 하는 거라던지
제품을 만드는 과정에서
실험하는 과정을
직접 보여 주어서 정말 제품을
만드는데 정성을 다하는
자세가 느껴졌어요

이층에 제품 진열장앞에서 한컷!!
ㅎㅎ저예요~

다들 마스크와 모자를 써서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네요

화장품을 이용하여
고객님께 케어하고 피부미용에대해 특별한 효과를 내드리는
저희 직업에 있어서 이번
방문은 특별한 기회인것 같아요

고객님을 제1로 생각하는 마음과
나 자신부터 고객을 아름답게
만들어 드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쵸콜렛이 프로로서 고객님께
결과를 만들어 내야하는것~
보이지 않은 고객님과의
 약속이 아닐까요~

위에보는것은 제품 중 천연젤과
합성젤의 차이를 실험해 보는
거예요
천연젤은 쉽게 섞이지 않고
한참 저어야 하고
피부보습을 오랫동안
유지해주고

합성젤은 조금만 저어도 금방
잘 섞이고 피부보습을 주는데 천연젤과 차이점이 있다는걸 실험을통해
비교해 보는 거예요

화장품원료들이예요
정말 종류도 많네요

하나하나 꼼꼼히 정성껏 열심히
설명해 주시는 담담자분들
감동했어요

열심히설명 듣고 실험에 참가하시는 원장님들 모습이네요

화장품 원료 관리와 화장품 제조과정
제조하면서 실험하는 과정
품질 검수 과정
포장지관리와

전단지와 홍보과정
택배과정과 일본시장내의 인지도와
화장품케이스에 제품을
넣는 과정까지 자세히 보고 듣고
하는 순서 였어요

마지막으로 옥상에 야외테라스가
있는뎌 직원들이 휴계 공간으로
이용하는 곳 이었어요

야외테라스에서  쥬스와
예쁘게 떡이랑
준비해 주셔서
잠깐 쉬고 왔네요

마지막에 계단을 내려오니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다시 팻말에 적혀 있었구요

버스를 타고 나오는데
차가보이지않을때까지
손을 흔들고 계셔서
저희도 손을 흔들어 쥤어요

예전에 일본에서 제일교포가 하시는
MK택시 연수를 왔을때도
일본의 서비스정신을
배우러 왔었는데

그때가 떠올랐어요
서비스란 고객이 원하는것을
미리알아서 고객의 불편함과
원하는 니즈를 해결해 주고
내가 제공 할 수있는 거겠죠~

고객님이 감동 할수 있는
늘 감동을 줄수있는
에스테티션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해 보는 브롬클레식코리아
방문기였네요

이상은 고객님과 소통을 잘하는
에스테티션이 되고 싶은
동탄피부관리 잘하는곳
휴에스테틱알리미
쵸콜렛이었어요

모두 행복하고즐거운 한주되세요!!